아직 응용하는데 시간이 걸리고 미숙함
App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izTank
{
public class App
{
// 시즈탱크가 생성되었습니다.
// 모드 : Tank
// 공격력 : 30
// 체력 : 70/70
// 탱크가 (3,4)로 이동을 시작했습니다.
// 이동중...
// 이동중...
// 이동중...
// 탱크가 이동을 완료했습니다.
// 시즈모드로 변경 했습니다.
// 모드 : Siege
// 공격력 : 30
// 체력 : 70/70
// 시즈모드일땐 움직일수없습니다.
SizTank tank = new SizTank(30, 70); // 기본공격력, 기본체력
public App()
{
tank.Move(3, 4, this.MoveComplete);
tank.onChangeMode = this.ChangeModeCompleteHandler;
tank.ChangeMode(); // 시즈모드면 -> 탱크 모드로, 탱크모드면 -> 시즈모드로
}
public void MoveComplete()
{
Console.WriteLine("MoveComplete");
}
public void ChangeModeCompleteHandler(bool isSiege)
{
if(isSiege)
{
Console.WriteLine("시즈 모드 변경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탱크 모드 변경");
}
Console.WriteLine(tank.tankMode);
Console.WriteLine($"공격력:{tank.attack}");
Console.WriteLine($"체력:{tank.hp}/{tank.maxHp}");
Console.WriteLine("시즈모드일때는 움직일수 없습니다.");
//tank.attack = ;
//this.maxHp = sizTank_hp;
}
}
}
sizTank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SizTank
{
public class App
{
// 시즈탱크가 생성되었습니다.
// 모드 : Tank
// 공격력 : 30
// 체력 : 70/70
// 탱크가 (3,4)로 이동을 시작했습니다.
// 이동중...
// 이동중...
// 이동중...
// 탱크가 이동을 완료했습니다.
// 시즈모드로 변경 했습니다.
// 모드 : Siege
// 공격력 : 30
// 체력 : 70/70
// 시즈모드일땐 움직일수없습니다.
SizTank tank = new SizTank(30, 70); // 기본공격력, 기본체력
public App()
{
tank.Move(3, 4, this.MoveComplete);
tank.onChangeMode = this.ChangeModeCompleteHandler;
tank.ChangeMode(); // 시즈모드면 -> 탱크 모드로, 탱크모드면 -> 시즈모드로
}
public void MoveComplete()
{
Console.WriteLine("MoveComplete");
}
public void ChangeModeCompleteHandler(bool isSiege)
{
if(isSiege)
{
Console.WriteLine("시즈 모드 변경");
}
else
{
Console.WriteLine("탱크 모드 변경");
}
Console.WriteLine(tank.tankMode);
Console.WriteLine($"공격력:{tank.attack}");
Console.WriteLine($"체력:{tank.hp}/{tank.maxHp}");
Console.WriteLine("시즈모드일때는 움직일수 없습니다.");
//tank.attack = ;
//this.maxHp = sizTank_hp;
}
}
}
'[학원 Unity] > [게임 알고리즘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son 사용 방법(데이터 테이블) (0) | 2024.08.14 |
---|---|
Delegate (대리자) (0) | 2024.08.13 |
2일차 인벤토리 만들기 (0) | 2024.08.13 |
1일차 과제(2) (0) | 2024.08.12 |
1일차 과제(1) 미완성 (0) | 2024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