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namespace Delegate
{
public class App
{
// 2. 대리자 형식 정의
delegate void Callback();
// 3. 대리자 형식의 변수 정의
Callback callback;
// 생성자.
public App()
{
// 4. 대리자 인스턴스화 (대리자객체를 생성하고 메서드를 연결)
callback = SayHello;
// 5. 대리자 호출 (연결된 메서드를 호출)
callback();
}
// 1. Hello World를 출력하는 메서드
void SayHello()
{
// 기능구현
Console.WriteLine("Hello World!");
}
}
}
'[학원 Unity] > [게임 알고리즘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json 사용 방법(데이터 테이블) (0) | 2024.08.14 |
---|---|
2일차 시즈탱크 / Delegate이용 (0) | 2024.08.14 |
2일차 인벤토리 만들기 (0) | 2024.08.13 |
1일차 과제(2) (0) | 2024.08.12 |
1일차 과제(1) 미완성 (0) | 2024.08.12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