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원 Unity]/[게임 알고리즘]

Delegate (대리자)

롤링페이퍼 2024. 8. 13. 15:28
using System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System.Linq;
using System.Text;
using System.Threading.Tasks;

namespace Delegate
{
    public class App
    {
        // 2. 대리자 형식 정의
        delegate void Callback();

        // 3. 대리자 형식의 변수 정의
        Callback callback;

        // 생성자.
        public App()
        {
            // 4. 대리자 인스턴스화 (대리자객체를 생성하고 메서드를 연결)
            callback = SayHello;

            // 5. 대리자 호출 (연결된 메서드를 호출)
            callback();
        }

        // 1. Hello World를 출력하는 메서드
        void SayHello()
        {
            // 기능구현
            Console.WriteLine("Hello World!");
        }
    }
}

'[학원 Unity] > [게임 알고리즘]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json 사용 방법(데이터 테이블)  (0) 2024.08.14
2일차 시즈탱크 / Delegate이용  (0) 2024.08.14
2일차 인벤토리 만들기  (0) 2024.08.13
1일차 과제(2)  (0) 2024.08.12
1일차 과제(1) 미완성  (0) 2024.08.1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