Enemy가 추격해 플레이어를 공격하기
새 태스크(BTT_BeginActionA)를 추가한다.
Receive Execute Ai 이벤트를 불러와 Begin Action A를 호출하게 되고 Finish로 마무리하도록 한다.
이후 BT_Enemy_Melee에서
Sequence에 있던 Blackboard를 Selector로 옳겨주고 그 외 데코레이터, 서비스, 태스크 들을 Selector에 연결해 준다.
BTT_LookAt 태스크가 실행뒤 Sequence를 통해 Move to태스크(지정 대상 따라가기)와 BTT_BeginActionA태스크를 실행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.
MoveTo 디테일에는 Key대상을 Target으로 잡아주고 Acceptable Radius를 200으로 지정해 준다.
Acceptable Radius : 지정범위
Attack 도중 피격당할 시 더 이상 attack을 하지 못하는 문제
캐릭터가 검을 뽑을 때는 isState상태가 idle상태이어야 뽑을 수 있게 설정을 해놨다.
하지만 피격당한 캐릭터의 모션을 idle상태로 돌리는 로직을 넣지 않았으며, attackEnabled를 true로도 변하지 않는 문제가 있었다.
BP_Character의 AnyDamage 이벤트 로직에서 캐릭터가 대미지를 받고 죽지 않을 경우 false로 다시 idle로 돌아올 수 있도록 한다. 그리고 다시 콤보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attack index의 값도 초기값으로 초기화시키도록 한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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