[학원 Unity]/[게임 클라이언트 프로그래밍]

자동차 스와이프로 움직여 보기

롤링페이퍼 2024. 8. 20. 09:42
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.Mathematics;
using UnityEngine;

public class CarController : MonoBehaviour
{
    private float CarMoveSpeed;
    private Vector3 a;
    private Vector3 b;

    float speed = 0;
    Vector2 startPos;

   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    void Start()
    {
        
    }

   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    void Update()
    {
        //스와이프 길이를 구한다
        if(Input.GetMouseButtonDown(0))
        {
            // 마우스를 클릭한 좌표
            this.startPos = Input.mousePosition;
        }
        else if(Input.GetMouseButtonUp(0))
        {
            // 마우스 버튼에서 손가락을 때었을 때 좌표
            Vector2 endPos = Input.mousePosition;
            float swipeLength = (endPos.x = this.startPos.x);

            // 스와이프 길이를 처음 속도로 변경한다
            this.speed = swipeLength / 500.0f;
        }


        transform.Translate(this.speed, 0, 0);
        this.speed *= 0.98f;
    }
}